검색을 해보니 테라펀딩이 제일 신뢰가 가더라고요 ㅎㅎ


우선 P2P 투자 1위 사이트이고 후기들도 상당히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2. 투자, 자동투자


회원가입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추천인 코드에 R95SMS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인과 추천인 모두 2000원이 지급됩니다!


가입하면 가상계좌가 발급됩니다.


거기다 입급하시면 되요 ㅎㅎ




요 화면은 마이페이지 입니다! ㅎ


가상계좌의 잔액, 잔여투자한도를 확인 가능합니다.




투자하기입니다.


이렇게 투자 가능한 종목들이 있는데


최소 10만원부터 투자 가능하고 좋은 투자 종목들은 엄청 빨리 종료 된다고 합니다.


보통 아침 10시에 투자 오픈이 됩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 샀습니다~ 어플은 아직 없는거 같아요 그냥 인터넷으로 접속하면 됩니다.


시간에 맞춰서 원하는 투자상품에 들어가서 금액 선택후 투자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세내용 확인하시고 동의함을 타자로 치시고 투자확정 누르시면 끝이에요~~





그리고 자동투자도 있습니다 ㅎㅎ




저기 자동투자서비스 클릭하시고 진행하면 됩니다.



직장인분, 학생인분들 열시에 딱 참가하기 어려우시니까 자동투자를 추천합니당


말 그대로 조건에 따라서 자동으로 투자해주는 시스템이에여



자동투자 조건입니다.


저는 처음이라 최대한 안전하게 했습니다.


채권 순위는 선순위


투자 유형은 부동산담보, 건축자금으로 했습니다.


등급은 안전한 A로 했습니다.


자동투자를 안하면 그냥 시간에 맞춰서 투자상품에 들어가서 투자하시면 됩니다 ㅎ


추천인 코드에 R95SMS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인과 추천인 모두 2000원이 지급됩니다!

+ Recent posts